로그인 회원가입 주문조회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공지사항 고객문의 구매후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 02-718-3313 / AM 10:00 - PM 17:00 / 주말,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 신한은행 140-011-290001 (주)쓰리알시스

케이스 케이스(리퍼) 공랭쿨링 튜닝용품 케이블 주변기기 워터쿨링 특가존
자주하는 질문
[배송] 택배 배송중 파손이 일어난 경우 / 제품 파손이 된 경우
관리자, 2016/02/12, HIT : 617, 추천 : 0
택배 배송 과정에서 제품 파손이 난 경우에는 먼저, 해당 파손된 부위를 사진을 찍어 놓습니다.

택배 받으신 상태로 보관을 해주셔야 하며, 포장박스, 운송장 등 훼손된 박스를 버리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택배사에 파손 신청을 해주시기 바라며, 저희 고객문의 게시판에
찍어놓은 사진을 고객문의 게시판에 등록 해주시면 담당자 확인후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실 또는 파손의 경우 택배사 보상 원칙의 기준을 따르게 됩니다.)
추천하기
[기타] [AS안내] 서울이 아니라 직접방문이 힘... 관리자
[교환/반품] 제품의 대한 교환 및 환불이 가능... 관리자


작성자 : 비밀번호 :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상호 : (주)쓰리알시스   대표 : 김광덕   사업자등록번호 : 137-87-00109 [사업자정보확인]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8 용산전자오피스텔 4층 405호   전화 : 02-718-3313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5-서울용산-0073 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종현

COPYRIGHT (C) 2015 RSH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