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교환.반품] 배송된 제품이 파손되어 있습니다

이용석, 2020/08/19, HIT : 17, 추천 : 0

풍통 800 화이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제품을 받고 개봉 전에 이미 박스가 훼손되어 있음을 확인했고 개봉 후 역시 그 자리가 찍혀 있었습니다. 교환을 하되 직접 받으러 갈 수 있을까요?
추천 수정 삭제 글목록
[상품관련] RC200 쿨러와 RC100 RGB 번들 쿨러 문의... 엄준호
[상품관련] 수냉쿨러 문의 이재호
작성자비밀번호
등록
관리자
121.131.175.15  2020/08/20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운송중 파손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재고 유무를 파악하고 서비스해드려야 하기 때문에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02-718-3313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2-718-3313, 02-718-3314

E-mail : support@3rsys.com

(운영시간 : 10:00 - 1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고객문의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 011. 290001 (주)쓰리알시스

(주)쓰리알시스 대표 김광덕.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02-718-3314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2018 by RSHOP. All Rights Reserved.

<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