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상품관련] l900 리퍼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social_N_94070859, 2020/07/07, HIT : 59, 추천 : 0

주문번호: 2020063021581417322AX 

 

l900리퍼제품을 구매하였는데, 리퍼 구매는 원래 주문내역에서 조회가 안되나요??
이상하게 저는 구매이력이 안나오네요.

그래서 주문번호를 적습니다.

 

아무튼 물건을 받고 설치를 하였는데, 메인보드를 받혀주는 스탠드 오프라고 하나요?? 그게 두개 부족합니다.

3r케이스만 3개인데, 이전에 구매했던 케이스에서도 2개 부족했었는데, 이번에도 2개가 부족하네요.

물론 다른 위치에 박혀 있는 것 옮기고 나서 부족한 것입니다.

 

그리고 usb3.0 단자 두개 중의 하나가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정상인식이 잘 되는데, 나머지 하나는 전원 연결 정도만 되고 데이터 연결은 안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어떻게 as받을 수 있는지 방법 문의 드립니다.

추천 수정 삭제 글목록
[기타] ir 5000 호환 knight2207
[상품관련] 조립설명서 안들어있나요?... airwater79
작성자비밀번호
등록
관리자
221.147.94.217  2020/07/07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해당 부분은 바로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02-718-3313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2-718-3313, 02-718-3314

E-mail : support@3rsys.com

(운영시간 : 10:00 - 1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고객문의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 011. 290001 (주)쓰리알시스

(주)쓰리알시스 대표 김광덕.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02-718-3314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2018 by RSHOP. All Rights Reserved.

<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