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상품관련] 인텔 1700 장착키트가 필요합니다

social_N_56310589, 2022/01/23, HIT : 48, 추천 : 0

메인보드가 인텔 CPU용이다보니, 백플레이트가 필수적으로 필요한데.. 백플레이트가 맞지 않습니다.

 

배송메모에 '인텔 1700 브라켓 동봉해주세요'라고 쓰면 그에 맞게 백플레이트도 동일하게 1700 소켓용으로 올 줄 알았는데, 백플레이트는 1200소켓용으로 왔습니다.

 

다른 곳도 아니고 3rsys 홈페이지에서 구매했는데, 제 경우도 착불로 장착키트를 다시 받아야되나요?

추천 수정 삭제 글목록
[기타] 글레이어 케이스 쿨러 미작동 문의... 정성호
[상품관련] IR5000 케이스의 부속품들을 구매할 수 있나요?... egglike123
작성자비밀번호
등록
관리자
210.178.129.166  2022/01/24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해당 부분은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어 확인을 받으셔야 할듯 합니다.

보라색 기둥이 들어간 별도의 플레이트 세트가 동봉되었다면 맞습니다만,
기본 제품 안에 동봉된 백플레이트는 11세대용이 맞습니다.

02-718-331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2-718-3313, 02-718-3314

E-mail : support@3rsys.com

(운영시간 : 10:00 - 1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고객문의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 011. 290001 (주)쓰리알시스

(주)쓰리알시스 대표 김광덕.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02-718-3314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2018 by RSHOP. All Rights Reserved.

<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