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상품관련] 제품 문의드립니다.

social_N_26300103, 2023/06/20, HIT : 55, 추천 : 0

상단포트가 배송중에 파손이 됬는지 고정이 안됩니다. ㅠㅠ

영상으로 보여드리고싶어도 사진만 첨부가가능하네요

추천 수정 삭제 글목록
[상품관련] R480구매했습니다 이인성
[상품관련] 추가 문의입니다. 제가 직접 방문해서 접수하면 당일 교체 될까요?... social_N_40239936
작성자비밀번호
등록
관리자
210.178.129.166  2023/06/21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우선, 케이스 외관 상, 찍힘, 찌그러짐 등 문제가 없는 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추후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혹은 공식 홈페이지 (https://3rsys.com/) 를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2-718-3313, 02-718-3314

E-mail : support@3rsys.com

(운영시간 : 10:00 - 1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고객문의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 011. 290001 (주)쓰리알시스

(주)쓰리알시스 대표 김광덕.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02-718-3314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2018 by RSHOP. All Rights Reserved.

<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