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파손 건 입니다.

2023-11-25 | pleiad1 | 134

 급하지 않아 개봉을 천천히 할려고 했는데, 현관에 놓인 박스가 옆면이 들어가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서둘러 열어봤습니다.

케이스를 들고 집안으로 운반할때부터 달그락 달그락... 소리가 들리더니, 개봉해 보니 사진과 같이 강화유리? 가 파손 되어 있습니다.

토요일 휴무일 이시네요, 월요일 처리 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3/11/27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우선, 제품 운반 및 개봉 과정에서 다치신 곳은 없으신 지, 심히 걱정됩니다.

매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의사항은 공식홈페이지 (3rsys.com) 혹은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02-718-3314)로 재문의해주시면

강화유리 교체분 발송 혹은 전체 교체 및 선출고 접수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