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제품 불량 관련건입니다.

2025-04-28 | legendjsh | 17

안녕하세요.

 

EGS-800 두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첫 번째 문의 사항>

사진과 같이 한 세트가 오버토크로 피팅을 장착하셨는지 디스트로 플레이트 결착 부위가 깨져있습니다.


사진상의 배수 파츠 뿐만 아니라, 워터펌프 부분쪽의 나사 부분도 두 군대나 크랙이 났습니다.

 

이 부분만 교환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두 번째 문의 사항>

제품이 오래 됐어서인지 라디에이터 내부의 녹이 있던 것 같아 용액을 넣고 동작시켜 보니 녹이 있어서인지 녹물이 엄청나게 나와서 수로를 전부 분리하여 탈거하고 새척했습니다.

 

미리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저도 놓쳤던 부분이라...

혹시나 커수용 투명 냉각수 4통을 다시 주실 수는 없으실지 궁금합니다. (이지수 두 세트를 분리하여 라디에이터 2개를 사용했습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5/04/28

안녕하세요 3R 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에 플레이트 부분은 플레이트만 교체하실수 있도록 발송 가능하십니다.

용액에 경우는 아쉽게도 투명 용액은 재고가 없어 제공해드리기 어려운점이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공해드릴수 있는 용액은 오렌지 색상만 가능하며, 500ML 2통을 제공가능합니다.

괜찮으시다면 다시 문의글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