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상품 및 배송 문의

2025-07-24 | social_N_47864977 | 24

안녕하세요.

L530 잘 사용해서 다시 3r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하려고 합니다.

상품 설명에도 기재된 내용이지만 확인을 위해 재차 문의드립니다.

B등급 상품에 외관 파손 및 변형이 있을까요? C등급만 외관 손상이 해당되는지 문의드립니다.

본 제품 추후 특가 계획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5/07/24

안녕하세요 3R입니다.

B등급과 C등급을 고르는 기준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케이스 포장 상자 훼손 및 눈에 잘 안보이는 스크레치 1~2개 등으로 C등급 혹은 B등급이 정해지며

B등급의 경우 눈에 잘 안보이는 스크레치나 부품 장착시 가려지는 스크레치, 하단부 스크레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C등급의 경우 후면부 스크레치, 눈에 잘 안보이는 상단 혹은 측면부 스크레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박스 훼손 여부에 따라 스크레치 없이도 C등급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안내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