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이전

리퍼 수냉쿨러 as문의입니다.

2025-12-22 | yougidal | 12

[수냉쿨러] 라니SE 360,  23년 1월에 구매했는데 AS기간이 어떻게 될까요?

구매 영수증이나 제품 등록은 따로 안하고 여기 리퍼몰에서 구입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유상 AS시 예상 비용도 부탁 드립니다. 예상 비용 비싸면 as접수할 필요가 있나 해서요. 

 

 

수냉펌프 혹은 임펠러 쪽 문제로 보입니다.

 

* 증상

- 펌프 및 팬 작동 중이나 cpu온도 100도 까지 올라감.

- 소켓 및 휘팅 부만 뜨거움, 배관 중 한쪽만 온기 느껴지며 라디에이터에 냉각수 순환 되는 느낌이 없으며, 라디에이터에도 열기 전달 안됨.

- 펌프 쪽에서 '갈갈갈' 하는 소리가 들림.

삭제 수정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관리자

2025/12/22

안녕하세요 3R입니다.

리퍼 제품의 A/S 기간은 구매 영수증 포함시 구매일로 부터 새 제품과 동일한 6년 A/S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을 분리하신 뒤, 구성품 및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적은 메모를 동봉하여

편하신 택배사를 통해 선불로 홈페이지 하단 주소로 보내주시면

제품 수령 후 신속하게 점검 및 확인하여 A/S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Customer Center

02-718-3314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쓰리알시스

대표 류정무.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겟몰, 가치가 먼저인 쇼핑몰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