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러보다 재밌는 제품인거 같아서 발열이 심한 글카. 쿨링용으로 설치했습니다. 자력이 강해서 120mm도 괜찮게 지지해주네요 |
| 리퍼제품인데, 새제품과 차이가 뭔지 모를정도로 양품입니다. 조립후에도 맘에 들어요. 배송박스에 반품이라 적혀있네요. |
| 케이블 마감도 좋고 괜찮은거 같읍니다. 30개이상 써보고는 있는데..가격도 착하네요.. 제가 원하는것만 살수도 있고.. 다른업체꺼 보시면 가격이 저렴하면 케이블도 많이 얇던데 이건 적당한거 같읍니다. |
| 오늘 부품들이 다 도착해서 조립했는데 팬쿨러가 돌다 말다 하다가 안도네요.. ㅡㅡ |
| 살다살다 이런 거지같은 케이스 첨봄 크기는 졸라크고 무겁고 소음은 1도 못잡고 비싸기만 하고 전원버튼 불편하고 내가 살다살다 이런 개같은 케이스 첨 보고 욕해보기도 첨이다.. 이거 출시한넘들 써보고 출시한건지 묻고싶다 개돼지들 쓰라고 만든건지 참,,, |
| L990리퍼와 함께 구매했는데 리퍼케이스에 쏙 넣어 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배송비가 아쉽지만, 잘 받았습니다 |
| 새제품과 거의 동일합니다. usb 마개 하나 없는것 빼곤 정말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