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나사 주문왔는데 잘못왔어요 사진처럼 두꺼운게 아니고 얇은게 와서 안맞아요.. |
| 구매했는데 cpu 암드 5600 사용중인데 팬은 돌아가는데 온도가 바탕화면에서 60도 게임하면 80도 까지 올라감 씨피유문제나 팬문제일텐데 리퍼제품이어서 좀 찜찜하네요 정상인가요? |
| 무난해요 우유색에 가깝습니다 서브컴에 달아주려고 삿어요 |
|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경첩형 커버는 호불호가 있을듯해요.... |
| 3rsys k200을 시작으로 10년간 너무 잘 사용하고 좋은 기억이 있어 이번에도 3rsys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받아보니 너무 고급지고 예쁘네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AS받아본적은 없지만 소문은 익히들어 믿고 구매합니다. 이런 기업은 정말 번창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 초기 전선 단선품 받아서 기분은 좀 별루지만, 얼마 안하는거 교환 받기 미안해서 DIY 로 동작했어요. 다행히 RGB는 잘데네요. |
| 주말에 할인할때 T800을 구입해서 아주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 설치 사양 Cpu : amd r7 5800x - pbo2 Cooler : clc280 - artic p14 x2 전면샌드위치 M/B : Asus tuf-b550-pro Ram : TeamGroup vulcan-z 3200 cl16 16G x 2 3800 cl16오버 Gpu : emtek rtx3070 블몬 Psu : 시소닉 focus gm-850 gold Cpu온도 : 아이들시 최저 27~29도 씨네벤치 R23 30분 구동시 최고온도 81도 Pbo 치곤 낮은 온도라고 생각되네요 1. 크다...진짜크다. 2. 팬도 크다... 전면 160×3.. 진짜크다 3. 팬으로 도배가 가능하다 라디팬 포함 15개 4. 정말 시원한 케이스다!! 흡기 배기 다 만족스럽네요 5. 팬 속도 조절 led 조절 등 있어서 시끄러우면 조절가능하다. 최고로 해도 사실 시끄러운지 모르겠음.. 6. 파워 장착시 내부방향이 디폴트이긴 하나 외부방향으로도 설치가능 . 단점이 보완되었다. 7.3rsys 고객응대 엄청잘된다! 이건뭐 다아는사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