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상품관련] egs 800 리모컨 문의

김세훈, 2024/03/29, HIT : 13, 추천 : 0

안녕하세요
교환받은건 누수없이 테스트 완료했는데요
리모컨이 반응이 없습니다.
노란버튼 눌러서 동기화 해봐도 같은데
다른 방법이 있는건지 문의드립니다
추천 수정 삭제 글목록
[상품관련] 두개 주문은 안되는건가요?... social_N_32497367
[기타] 스탠드오프와 고정나사 추가구매 문의... social_N_15544397
작성자비밀번호
등록
관리자
210.178.129.166  2024/03/29
안녕하세요, 3R입니다.

여러 차례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리모컨의 건전지를 교체 혹은 재장착해보시고 증상이 동일하다면

공식홈페이지 (3rsys.com) 혹은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02-718-3314)로 재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확인 후 교체분 발송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2-718-3313, 02-718-3314

E-mail : support@3rsys.com

(운영시간 : 10:00 - 1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고객문의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 011. 290001 (주)쓰리알시스

(주)쓰리알시스 대표 김광덕.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02-718-3314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2018 by RSHOP. All Rights Reserved.

<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