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교환.반품] 반품 수거 지연 문의

Dubai, 2024/04/14, HIT : 43, 추천 : 0

4월 5일에 네이퍼 페이결제 후 8일에 환불하려했는데 배송이 진행되어 반품요청 드렸습니다. 제품은 배송이 완료되었는데 한진택배 통해서 반품 수거 진행 될거라고 네이버에 명시되어있었습니다. 근데 아직도 수거가 진행되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환불하고 상위버전으로 구매 예정입니다.  

혹시 택배사 예약 번호나 진행 과정 알 수 있을까요? 아직도 집앞에 있네요

추천 수정 삭제 글목록
[상품관련] 라니 SE 360 ARGB WHITE 팬소음... aszxc15
[상품관련] AMD 세이프티브라켓질문... social_N_26568980
작성자비밀번호
등록
관리자
210.178.129.166  2024/04/15
안녕하세요, 3R입니다.

반품 및 배송 지연건에 대해서 유선상으로 안내드리기 위해 이전에 연락드린 적이 있었지만 연결이 불가능하였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지원센터 (02-718-3313, 02-718-3314)로 재문의해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2-718-3313, 02-718-3314

E-mail : support@3rsys.com

(운영시간 : 10:00 - 1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고객문의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 011. 290001 (주)쓰리알시스

(주)쓰리알시스 대표 김광덕. 사업자등록번호 137-87-00109.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용산-007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종현. 이메일 webmaster@3rsys.com


주소 (04370)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지하1층 특1호
고객센터 TEL 02-718-3313, 02-718-3314 (평일 AM10:00 ~ PM16:00, 런치타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2018 by RSHOP. All Rights Reserved.

<
TOP
>